본문 바로가기

기타/맛집

목동역맛집 목동로데오거리 목동맛집 천안순대국 24시맛집

음.. 이런거는 처음써보네요..ㅋ 


밥을 뭐먹을까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이곳!


그냥 들어갓다가 너무맛잇게 먹고나와서 한번 써보네요..ㅎ 




가게는 요렇게 잇어요 위치는 아래 약도와함꼐 알려드릴게요



들어갓다가 가격보고 놀랏어요 ㅋ 


요즘 밥먹을려면 7~8000원이 기본인데 5000원이래요 ㄷㄷ




카메라는 항상가지고다니긴 하는데 사진을 찍을줄은 몰랏네요..ㅋ 


저걸 먹다가 너무 맛잇어서 찍은... 양도 많아요 ! 


먹다말고 찍은..


밑반찬으로나오는 김치 생양파 다데기? 랑 깍두기가잇는데 전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너무맛잇더라구요.. 




티비에도 나왓엇나봐요 ㅎㅎ 




개그맨 남희석씨가 여기 자주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 


할머니와 할아버지두분께서 운영하셧엇는데..


할아버지가 멀리 떠나셧다군요..


벽에보면 남희석씨가 써놓은 글도잇는데 그거는 못찍엇네요.. ㅋ


가게 위치는 아래 약도보시면 


1번출구 나오셔서 오른쪽길로 가시다보면 잇는데 마포갈매기 맞은편 착한갈비? 뭔 고기집이잇는데 그쪽 골목에 보면잇어요 


거의 입구쪽이라 잘보이실거에요 ㅎ


할머니 인심도 너무 좋으시구 맛도 너무 좋구 더 자주자주 가고싶네요 ㅎㅎ


여러분들도 가보셧으면해서 글올려봐요 ㅎ


아 그리구 24시 영업해서 새벽에도 되요 ㅎ